환우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면서 병원에서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병원생활과 관련된 여러 가지 불편사항과 어려운 점을 말씀하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하여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불만 및 고충처리
환우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면서 병원에서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병원생활과 관련된 여러 가지 불편사항과 어려운 점을 말씀하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하여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불편사항 접수안내
직접 방문 시 원무부 법무(민원)팀(
650-4172)로 의뢰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부득이한 경우 홈페이지나 고객 소리함을 이용하여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- 전화 및 방문
- 원무부 법무(민원)팀(650-4172)로 전화하시거나 방문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 운영시간 : 평일) 오전 8시 30분~오후5시30분 (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)
- 업무 종료시(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) : 본원 홈페이지나 원내 고객소리함을 이용바랍니다.
- 홈페이지 이용
- 홈페이지 초기화면 좌측 중간부분의 [고객의 소리] 클릭해서 상담절차에 따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- 운영시간 : 24시간
- 업무가 종료된 5시 30분 이후나, 주말·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.
- 고객 소리함 (원내 23곳 설치·운영중)
- 설치장소 : 각 병동 배선실, R[라파엘]관 동문 앞 정수기 위, R[라파엘]관 2층 외래접수처 옆, R[라파엘]관 1층 승강기 옆, 응급실 보호자 대기실, 암·장기이식센터 각 층 화장실 입구
- 운영시간 : 연중
불만 및 고충처리
